• [상품문의 BEST / FAQ] 교환,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환불은 언제 되나요?
    쉐어룸 | 2020-01-21
  • Q. 교환,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환불은 언제 되나요?

    A. 주문 제작 상품은 단순 변심, 사이즈 착오 등으로 인한 교환, 반품이 절대 불가합니다.
    주문 제작 상품 이 외의 상품을 교환, 반품하시려면 상품을 받으신 날부터 3일 이내에 문의 게시판에 남겨주시고 상품이 쉐어룸에 도착하여야 반품 및 교환처리가 가능합니다.

    1. 문의 게시판 접수 : Q&A 게시판에 주문번호, 주문자 성함, 연락처와 함께 교환 또는 반품 내용을 상세하게 적어주세요.
    2. 고객센터 접수 : 고객센터 운영시간 (평일 오전 11:00~ 오후 5:00) 내에, 고객센터로 전화 주셔서 접수하시면 됩니다. (점심시간 제외 오후 12:00~오후 1:00)

    교환, 반품 택배비는 기본 6,000원입니다. 반품 시 롯데택배를 이용해주시고, 타 택배사 이용 시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선불로 부담하셔야 합니다.

    반품 택배비 계좌 : 농협 351-0618-5656-83 / 하나 605-910339-56507 예금주, 쉐어룸(박해리)


    환불을 요청하셨을 경우, 쉐어룸 쪽으로 반품 물품이 도착 후
    물품에 이상이 없는지 (사용 여부 등) 확인이 끝나면 3일 이내에 환불 처리를 해드립니다.


    * 카드 취소, 무통장입금, 모바일 결제 환불 안내 *

    · 카드 취소의 경우, 영업일 기준 3~5일 소요되는 경우가 있으며 이미 카드 청구가 완료된 이후 취소를 요청하시는 경우 다음 달 마이너스 청구로 처리됩니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카드사에 문의하여주세요.

    · 무통장입금하신 경우, 환불받으실 계좌를 안내해주시면 계좌로 입금하여 드립니다.

    · 모바일 결제의 경, 모바일 결제를 하신 경우 결제한 당월 내에만 취소가 가능합니다. 통신사 정책상, 익월 취소는 불가능하며 익월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부득이 적립금으로 환불만 가능하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예를 들어 7월 31일에 결제하신 후 8월 1일에 취소를 원하셔도, 익월 취소이므로 휴대폰 결제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교환/반품이 가능한 경우*

    · 주문제작 이외의 상품을 교환/반품 하시려면 상품을 받으신 날로부터 3일이내에 고객센터 또는 게시판을 통해 접수해 주셔야하며, 7일이내에 상품이 쉐어룸에 도착하여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 제품하자에 의한 상품 교환&반품시 받으신 상태 그대로 반송해주셔야하며, 동일한 상품, 사이즈, 색상으로만 교환 가능합니다.
    ·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단,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교환/반품이 불가한 경우*


    · 주문제작 상품은 주문완료 시점으로부터 단순변심,사이즈 착오 등으로 인한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오배송,제품 하자의 경우라도 사용 또는 세탁 후에는 교환/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사용 전 제품을 꼼꼼히 확인 부탁드립니다.)
    · 사전 접수되지 않은 반품건이나 시간이 경과된 제품은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세탁 전 반드시, 상품택에 나와있는 세탁시 주의사항과 상품안에 달려있는 세탁라벨을 충분히 숙지하시기 바라며, 세탁 부주의에 의한 변형 및 제품 오염은 책임지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이벤트 진행 시 구매하신 상품은 교환/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 첨부파일
  • pass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