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카로니 100수 고밀도 바이오워싱 호텔침구 - 크림아이보리 (SS/Q/K)
    137,600원
  • 공간이 따뜻해보이는 침구에요:)
    박**** | 2020-04-13





  • 쉐어룸에서 주문해서 배송이 오래 걸리긴했는데 그만큼 인기제품이라 기다린 보람이 있네요:)

    신혼 첫 침구는 꼭 쉐어룸에서 하고 싶었어서 여러모로 디자인들을 골라두었는데 호텔침구를 꼭 하고 싶었어요.

    아이보리색에 노란색 코디베개 색상도 정말 취저였습니다.

    저는 노란베개커버는 끈있는 것으로 일부러 바꿔서 주문하고 베개 솜도 쉐어룸에서 추가헤서 주문했어요.

    이불커버는 패딩추가를 했는데 안에 솜이 있는 줄 알았지 뭐에요?

    제가 생각했던 것 보다 훨씬 도톰한 패딩이었고 지금 덮기 정말 딱 좋아요! 사계절용이라고 하셨는데 한여름에는 좀 덥지않을까 싶은데 에어컨 틀어두고 잠들면.... 세상 좋을 그런 이불!!!

    그리고 패딩처리가 되게 꼼꼼하게 잘 되어있답니다.

    제가 땀이 많은 편인데 자는 동안에 불편함없었어요! 살에 닿는 느낌이 워낙 부드럽고 좋아서 괜히 이불을 얼굴까지 덮고잤어요ㅎ_ㅎ

    100수라서 그런지 완전 부드러움 인정.

    이불은 한번 빨고 자연건조 3일은 시켰어요. 패딩처리를 해가지구 일단 건조기는 안돌렸고 햇볕에 바짝 잘 말릴라구 전 3일동안 돌려가면서 말렸습니다.

    덮었을 때 보들보들하니까 기분이 아주 좋더라구요. 저는 침대의 헤드 색상이랑 침구색상이랑 찰떡같이 맞아서 정말 예뻤어요:)


    베개는 끈있는 베개 정말 이뿌네영! 색깔이 일단 아이보리 침구랑 정말 잘 어울리는데 끈으로 포인트가 되니까 침대의 모습이 더 이뻤어요.

    매트리스커버도 좋았고, 매트에도 패딩처리를 했는데 저렇게 고무줄로 고정할 수 있으니까 진짜 좋더라구요.

    뒤척이거나 움직여도 매트가 떨어지거나 밀리지 않아서 놀랐어요. 매번 자고 일어나면 끌어올리고 맞추느라 힘들었는데 ㅠ_ㅠ

    베개솜 같은 경우에는 제 개인적인 느낌으론 너무높아요; 아직 솜이 빵빵해서그런지.... 너무 높아서 좀 적응하려고합니다.


    침구가 가격대가 좀 있는 편이지만 그만큼 받아보시면 다들 만족하시지 않을까 싶어요.

    그리고 아이보리 색상이 침실의 공간을 따뜻하게 만들어주는 힘이 있더라구요:)

    지금 딱 4월의 봄계절에도 정말 잘어울리는 색감이고 완전 화이트가 좀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꼭 아이보리 구매하시길 강추합니당.


    저는 제품이 나누어서 배송이왔었어요. 여러번 받아보긴했지만 받을 때 마다 만족스러워서 너무 좋았어요.

    사은품으로 받은 매트와 쿠션도 정말 질이 좋더라구요? 이미 쉐어룸 발매트를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다른 매트도 도톰하고 부드러워서 맘에 쏙 들었어요.

    쉐어룸 직원분들은 참 모두 친절하시고 문제에 대한 대응이 빠르시구 감사했어요♡


  • 첨부파일
  • password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41218 마카로니 100수 고밀도 바이오워싱 호텔침구 - 크림아이보리 (SS/Q/K) 오늘의집 구매고객님 포토후기입니다. 파일첨부 쉐어룸 2023-07-24 16
40323 마카로니 100수 고밀도 바이오워싱 호텔침구 - 크림아이보리 (SS/Q/K) 인스타그램 포토후기입니다. 파일첨부 쉐어룸 2023-06-14 18
38958 마카로니 100수 고밀도 바이오워싱 호텔침구 - 크림아이보리 (SS/Q/K) 인스타그램 포토후기입니다. 파일첨부 쉐어룸 2023-03-13 16
38699 마카로니 100수 고밀도 바이오워싱 호텔침구 - 크림아이보리 (SS/Q/K) 오늘의집 구매고객님 포토후기입니다. 파일첨부 쉐어룸 2023-02-28 18
37447 마카로니 100수 고밀도 바이오워싱 호텔침구 - 크림아이보리 (SS/Q/K) 색상이쁘구여 촉감조아용 파일첨부 네**** 2022-09-06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