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로 플리츠 오가닉 고밀도 차렵침구 - 그레이 (Q/K)
    207,500원
  • 만족!
    박**** | 2021-02-28





  • 텍스트 후기 : 2000원 적립 (50글자 이상 글 작성 시)

    텍스트 + 포토 후기 : 5000원 적립 (50글자 이상 글 작성 + 제품이 잘보이는 전체 컷)


    ※ 리뷰 퀄리티에 따라 최대 10,000원까지 지급해드립니다.

    ※ 성의없는 글 또는 사진, 의미없는 반복적은 글은 제외됩니다.

    ※ 쉐어룸 회원 아이디로 작성한 경우에만 참여 가능합니다.


    실물에 비해 사진을 잘 찍지 못한 거 같아서 아쉽지만,

    배송받고 세탁해서 사용하고 있는 후기를 올려봅니다.


    저는 퀸 풀세트 (이불 + 패드 + 베개커버 2개)를 구매했습니다.


    현재 방 리모델링? 인테리어를 바꾸는 중이에요. 차근차근히 벽지부터 가구를 천천히 바꾸고 있어요.

    방 색감을 흰색과 쿨톤으로 바꾸고 있는데, 아무래도 빠르게 큰 변화를 주는 것은 침구라고 느껴져서 구매했어요.


    플리츠 침구를 눈여겨보고 있었는데, 그때는 겨울용을 판매하는 중이라서 아쉬웠어요. (봄, 가을용 침구를 구매할 예정이라)

    얼마 지나지 않아서 봄 가을용 플리츠 침구가 있어서 상세페이지를 꼼꼼히 읽고 구매했어요. 특히 제가 머리부터 발 끝까지 이불을 덮고 자는 편이고 피부도 예민해서 오가닉 침구라고 해서 언능 구매했어요.


    세탁 : 의외로 침구가 세탁기 안에 들어갔을 때 부피가 커요.

    제 겨울용 이불보다 얇아서 처음에 집 세탁기로 세탁을 했는데, 통돌이 세탁기여서 그런가 세탁 도중에 삐져나왔는지 살짝 구멍이 났어요. 세탁도 잘 안된 느낌이라 셀프 세탁방? 가서 바로 이불, 패드, 베개커버 다 같이 세탁했어요. 용량이 엄청 큰 세탁기가 아니라면 셀프 세탁방에서 하는 걸 추천해요.


    색상 : 색상이름은 그레이지만 상세페이지 색감처럼 하늘색이라고 할 수 있는 색감이에요. 톤 다운된 하늘색 (회색 베이스에 하늘색을 살짝 섞은 느낌)이에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색감이라 마음에 들어요.그리고 조명, 각도에 따라 색감이 회색이 더 돋보이거나 어느날은 하늘색이 더 돋보이는 색감이라 좋아요.  봄과도 어울리는 색감이면서 은은한 느낌. 


    올바른 배치 : 베개처럼 레이스가 세로로 처음에 놨는데, 양 옆이 너무 길었어요. 이불은 베개와 반대로 가로로 놔야 길이가 맞더라고요!


    이불 사용 후기 :  이불 사용하고 제일 좋았던 점은 가벼워요. 흔히 호텔 침구들은 덮는 이불이 무거워서 불편했었고 제 겨울이불이 두껍고 살짝 무거운 감이 있어서 아쉬웠는데, 얇은데 푹신하고 진짜 가벼워요. 레이스 사이에 있는 솜들이 뭉침없이 골고루 있어서 전체적으로 동일하게 포근해요. 그리고 움직였을 때 사부작 거릴 때 호텔 침구는 은근 소리가 크다고 느껴질 때가 있는데 적당한 asmr정도의 사부작 거리는 소리라 마음에 들어요. 그리고 플리츠 이불 답게 구김이 있어도 괜찮아서 편해요. 


    패드 사용 후기 : 얇은 편인데 폭신해요. 매트리스의 폭신함을 좀 더 극대화 시켜줘요. 패드 면이 매끈하고 부드러워서 촉감이 좋아요. 덮는 이불과 함께 만족감을 높여주고 있어요.


    베개 커버 사용 후기 : 베개 커버 안에 내피되어 있는 천이 있어서 베개를 좀 더 깨끗하고 폭신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베개 면은 침구와 동일하며 내피되어있는 천이 있어 좀 더 사부작거리는 이불과는 조금 다른 촉감이에요. 제 베개는 조금 작은 사이즈라 조금 컸어요. 50 X 70사이즈면 딱 맞을 거 같아요. 


    인스타그램에서 인테리어 참고하려고 여러 사진보고 팔로우하다가 로로 플리츠 침구의 디자인을 보고 구매했는데, 딱 꾸안꾸 느낌이에요. 그냥 침구를 막 놔도 구김이 있어도 이쁜, 거기에다가 디자인만 그런게 아니라 기능? 사용감 또한 너무 좋아요. 가볍고 포근, 푹신함 쉐어룸을 우연히 인스타그램에서 보고 구매한 게 신의 한수였던 거 같아요.

  • 첨부파일
  • password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41605 로로 플리츠 오가닉 고밀도 차렵침구 - 그레이 (Q/K) 오늘의집 구매고객님 포토후기입니다. 파일첨부 쉐어룸 2023-08-28 16
41467 로로 플리츠 오가닉 고밀도 차렵침구 - 그레이 (Q/K) 29CM 구매고객님 포토후기입니다. 파일첨부 쉐어룸 2023-08-14 13
37182 로로 플리츠 오가닉 고밀도 차렵침구 - 그레이 (Q/K) 29CM 구매고객님 포토후기입니다. 파일첨부 쉐어룸 2022-07-29 15
36337 로로 플리츠 오가닉 고밀도 차렵침구 - 그레이 (Q/K) 만족 네**** 2022-05-14 12
36161 로로 플리츠 오가닉 고밀도 차렵침구 - 그레이 (Q/K) 29CM 구매고객님 포토후기입니다. 파일첨부 쉐어룸 2022-04-27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