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렌치 60수 고밀도 바이오워싱 호텔침구 - 오트밀 (SS/Q/K)
    119,000원
  • 혼자만 알고싶은데 양심이 있어서 후기씁니다!!_내돈내산
    김**** | 2021-04-14





  • 결혼준비 하면서 100수 누빔패드 크림아이보리색을 처음으로 구매했는데요.

    침대에 누울때마다 촉감이 보들~보들하고 색감도 은은해서 완전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던 도중!

    쉐어룸 공식 인스타에 하나둘씩 예쁜 색감들의 봄맞이 침구들이 나오더라구요 

    그 중에서 60수 침구에 눈길이 가기 시작했어요 ㅎㅎ

    사랑스러운 느낌의 베이비핑크와 은은한 느낌의 오트밀을 고민하다가 남편의 의사를 반영해 오트밀 색상으로 구매하게 되었답니다.



    색감 - 은은하고 편안한 컬러감의 오트밀

    너무 새하얀 화이트는 아무래도 부담스러워서 은은한 느낌의 색감을 고민하던 중 너무 하얗지도, 노랗지도 않은 느낌이라 어느 방이나 어울릴 것 같았어요.

    저희 집 벽지가 그레이색이라 차가워 보이는 느낌이 있어서 침구로 따뜻한 느낌을 줘서 방 분위기를 차분하게 만들고 싶었는데,

    침구 하나로 방 분위기가 달라졌답니다!

    특히 이런 감성적인 색감내기가 정말 어려운데 (조금만 진하거나 옅어도 저렴한 티가 나거든요 ㅠㅠ)

    쉐어룸은 고급스러운 색감을 정말 잘 뽑아주시는 것 같아요♡


    오트밀은 크림아이보리 색과도 잘어울렸지만 개인적으로 "베이비핑크+오트밀" 조합도 추천합니다!

    저는 오트밀 침구세트에 추가로 베이비핑크 베개커버를 같이 구입했어요.

    색감이 있는 이불을 도전하기 어려우신 분들은 이렇게 무난한 색감의침구에+포인트 색감의 베개커버만으로도 부담없이 포인트 주기 딱 좋아요.



    소재 - 바스락과 부드러움의 중간.

    개인적으로 너무 바스락거리는 소재는 움직일때마다 은근히 소리가 신경쓰여서 그렇게 선호하지는 않는 편인데요.

    적당한 바스락거림과 보들보들한 면이 주는 느낌에 포근하게 잠들 수 있었어요. 호텔침구에서나 느낄법한 폭닥폭닥 몽글한 느낌이 너무 좋아요!

    자취할 때 저렴하게 구입한 이불들과는 달리 구김도 적고, 세탁기 사용에도 이불 변형이 없어서 좋았어요.

    또한 먼지가 잘 붙는 소재가 아니라 관리하기 편할 것 같아요!!!

    상세글에 나와있듯이 흡수성과 통기성이 좋다고 해서 구매했는데 

    예민한피부를 가진 저도, 아토피가 있는 남편도 안심하고 덮을 수 있었답니다. 



    장점 - 봄맞이 침구로 구매했지만 사계절 내내 사용 가능!

    차렵이불과 달리 이불 속에 솜을 넣어서 사용할 수 있는 형태로 겨울이 되면 안에 솜을 넣어서 사용이 가능한데요.

    이불 패딩처리 추가를 하면 너무 얇지 않은 도톰한느낌의 패드가 들어가있어서 봄,가을에 따로 솜을 넣지 않고 그냥 이불만 덮어도 좋은 적당한 두께감이에요. 

    봄과 가을에는 솜을 빼고, 겨울에는 솜을 추가해서 덮으면 요거 하나로 한여름을 제외한 사계절 내내 사용이 가능할 것 같은 만능이불이에요!

    또한 솜넣는 부분의 지퍼부분이 견고해서 고장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았고 지퍼디자인도, 그리고 쉐어룸만의 택도 침구의 디자인을 해치지않아서

    부자재 하나하나 신경쓴 느낌이 들었어요. 



    처음엔 침대패드만 구매하고, 두번째에는 매트리스커버, 이번엔 이불+베개세트로 구입했는데

    쉐어룸과 밀당하는것도 아니고.. 이럴거면 한 번에 구입할 걸 그랬어요..^^..

    진짜 이불 하나만 바꿨을 뿐인데 집안의 분위기가 달라져용!!

    갬성적인 느낌 원하시는 분들 언넝언넝 구매하세용 ㅋㅋ

    쉐어룸 더 더 흥해랏♥

  • 첨부파일
  • password
  • 쉐어룸
    안녕하세요 고객님🤍
    'For your better life,' 쉐어룸입니다 :)

    정성스럽게 올려주신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
    준비해 보내드린 프렌치 60수 고밀도 바이오워싱 호텔침구가 마음에 드셨다니 정말 행복합니다
    오트밀 색상부터 심플한 디자인까지 공간에 너무 잘 어울려 저희도 기분이 좋네요:)

    남겨주신 후기 확인하여 적립금 지급해드렸습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하고 편안한 하루 보내세요 :)
    감사합니다 😊!
    M D R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42564 프렌치 60수 고밀도 바이오워싱 호텔침구 - 오트밀 (SS/Q/K) 스마트스토어 구매고객님 포토후기입니다. 파일첨부 쉐어룸 2023-11-29 9
39541 프렌치 60수 고밀도 바이오워싱 호텔침구 - 오트밀 (SS/Q/K) 딱 제가 원하는 촉감의 이불입니다. 봄가을에는 패딩처리된 이불커버가 실용적이라서 구매했습니다. 흰색을 ... 파일첨부 네**** 2023-05-12 12
39502 프렌치 60수 고밀도 바이오워싱 호텔침구 - 오트밀 (SS/Q/K) 오늘의집 구매고객님 포토후기입니다. 파일첨부 쉐어룸 2023-05-10 6
38964 프렌치 60수 고밀도 바이오워싱 호텔침구 - 오트밀 (SS/Q/K) 인스타그램 포토후기입니다. 파일첨부 쉐어룸 2023-03-13 4
37523 프렌치 60수 고밀도 바이오워싱 호텔침구 - 오트밀 (SS/Q/K) 만족 네**** 2022-09-20 5